티스토리 뷰

 

 

 

 

1월이 되어서 영하권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강한 추위때문에 1월에 갈수 있는 여행지가 별로 없죠.

쇼핑과 관광을 위해서 1월에 해외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1월달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5곳을 조사해봤는데요, 1월달에는 항공권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갈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1. 필리핀, 보라카이


💖  비행시간 : 4시간 10분

필리핀의 작은 섬인 보라카이는 11월부터 5월까지 건기에 여행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밤이 되면 수많은 별들이 쏟아지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12월에서 2월을 추천합니다. 레저와 해양스포츠에 특화된 섬을 마음껏 즐기면서 아름다운 일몰부터 별놀이까지 자연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보라카이
보라카이

 

 

 

 

 

2. 베트남 푸꾸옥


💖 비행시간 : 5시간 50분

최근 신혼여행과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푸꾸옥도 1월에 가볼 만한 해외 여행지입니다. 푸꾸옥은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가장 큰 섬으로 1월 평균 기온이 23℃에서 31℃에 이릅니다.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세계가 인정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한 베트남의 대표적인 섬입니다. 또한 북쪽으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인 빈펄그룹이 야심 차게 준비한 빈원더스, 빈펄사파리, 그랜드월드 등이 있으며 저녁에는 중앙야시장에서 저렴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베트남

 

 

 

 

 

 

3. 사이판


💖  비행시간 : 4시간 30분

한적한 시골에서 조용한 휴양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가장 큰 섬인 사이판을 추천합니다.

사이판은 에메랄드빛 물, 깨끗한 해변, 숨막히는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물 또한 맑아서 스노클링과 수영에 적합합니다. 여러분은 마하가니 섬에서 바다에서 산호와 열대어를 보면서 고요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거대한 석회암 동굴 그로토의 마법 같은 경험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판
사이판

 

 

항공권

4. 홍콩(+마카오) 


💖 비행시간 : 3시간 30분

홍콩의 1월은 일반적으로 덥고 습한 겨울입니다. 1월 평균 기온은 19도로 선선한 가을 강수 기간에 5일도 채 안 되어 비가 내리므로 관광하기에 딱 좋습니다.

 

1월에 가볼만한 여행지로 홍콩을 추천하는 이유는 홍콩에서 초대형 세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홍콩은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쇼핑 메카입니다. 홍콩은 면세 지역이라 연중 내내 저렴하지만 초대형 세일 할인율

 

이 30%~90%에 달해 선선한 날씨에 쇼핑하고 관광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홍콩의 디즈니랜드를 확인하고 피크 트램을 타고 빅토리아 공원으로 가서 이 도시의 멋진 전망을 즐기세요. 요즘에는 하버 크루즈를 타고 선상에서 볼 수 있는 야경 투어도 인기가 있습니다.

 

 

 

 

 

홍콩
홍콩

 

 

항공권
항공권

 

 

 

5. 미국령 괌


💖 비행시간 : 4시간 15분

괌은 열대 해양성 기후로 연평균 기온이 26°C로 낮 기온이 30°C보다 높습니다. 괌은 1월부터 6월까지 건조하며 특히 1월의 바다가 맑아 스노클링, 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연중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바다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괌은 다양한 직항편이 있으며 비행시간은 무려 4시간 15분으로 짧습니다.

괌은 어린이 수영장과 워터파크가 있는 리조트형 숙박시설, 스노클링 등 어른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장소와 액티비티가 가득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겨울방학 여행지가 되기 위해 조성한 것처럼 조건이 좋습니다.  
 

또한 괌은 면세 지역이기 때문에 아웃렛에서 수많은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괌은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싶은 모든 관광객에게 추천하는 곳으로 힐링과 쇼핑을 동시에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괌

 

 

항공권
항공권

 

반응형